정보 분류 저 구멍 아닙니다!(똑딱이스케치) 작성자 정보 이석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09.07.10 08:54 컨텐츠 정보 13,977 조회 6 댓글 목록 본문 두 아자씨들이 구멍 맞습니다(10일 아침) 장 노출이 기대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6 선종안/빛누리님의 댓글 선종안/빛누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0 09:37 구멍이 아님을 증명하심에 축하드려요...ㅎㅎ 요즘 무더위에 고생이 많으셨죠? 노고단을 고집하시더니..... 반야를 휘감은 운해...골골이 피어오르는 운해..정말 멋져요... 역시 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산을 오르시는 분에게는 그 보답이 주어진다는 진리를 다시금 깨닫게 하네요.. 구멍이 아님을 증명하심에 축하드려요...ㅎㅎ 요즘 무더위에 고생이 많으셨죠? 노고단을 고집하시더니..... 반야를 휘감은 운해...골골이 피어오르는 운해..정말 멋져요... 역시 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산을 오르시는 분에게는 그 보답이 주어진다는 진리를 다시금 깨닫게 하네요.. 이미경/정인님의 댓글 이미경/정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0 12:58 10일 아침이면 오늘 새벽인데~ 어제 비 그치고 또 오르셨군요. :-) 반야봉과 살아움직이는 구름들이 참으로 멋집니다!!!!! 10일 아침이면 오늘 새벽인데~ 어제 비 그치고 또 오르셨군요. :-) 반야봉과 살아움직이는 구름들이 참으로 멋집니다!!!!! 이재섭님의 댓글 이재섭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0 17:38 흠... 흠... 곽경보님의 댓글 곽경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09.07.10 19:05 흠흠..... 흠흠..... 이광래님의 댓글 이광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1 08:48 저는 북한산에 올랐는데 운해는 그런대로 있어던것같았는데.. 갑자기 나타난 안개때문에.. 북한산에 관한한 제가 구멍인 듯 싶습니다.. 왜.. 북한산만 안되는지. 저는 북한산에 올랐는데 운해는 그런대로 있어던것같았는데.. 갑자기 나타난 안개때문에.. 북한산에 관한한 제가 구멍인 듯 싶습니다.. 왜.. 북한산만 안되는지. 김광래/당산님의 댓글 김광래/당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1 21:07 구멍이라도 감지하게 자주가는게 능사인데 꽃지감옥생활에 적응이 되는 듯하니 신기합니다! 구멍이라도 감지하게 자주가는게 능사인데 꽃지감옥생활에 적응이 되는 듯하니 신기합니다!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 목록
선종안/빛누리님의 댓글 선종안/빛누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0 09:37 구멍이 아님을 증명하심에 축하드려요...ㅎㅎ 요즘 무더위에 고생이 많으셨죠? 노고단을 고집하시더니..... 반야를 휘감은 운해...골골이 피어오르는 운해..정말 멋져요... 역시 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산을 오르시는 분에게는 그 보답이 주어진다는 진리를 다시금 깨닫게 하네요.. 구멍이 아님을 증명하심에 축하드려요...ㅎㅎ 요즘 무더위에 고생이 많으셨죠? 노고단을 고집하시더니..... 반야를 휘감은 운해...골골이 피어오르는 운해..정말 멋져요... 역시 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산을 오르시는 분에게는 그 보답이 주어진다는 진리를 다시금 깨닫게 하네요..
이미경/정인님의 댓글 이미경/정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0 12:58 10일 아침이면 오늘 새벽인데~ 어제 비 그치고 또 오르셨군요. :-) 반야봉과 살아움직이는 구름들이 참으로 멋집니다!!!!! 10일 아침이면 오늘 새벽인데~ 어제 비 그치고 또 오르셨군요. :-) 반야봉과 살아움직이는 구름들이 참으로 멋집니다!!!!!
이광래님의 댓글 이광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1 08:48 저는 북한산에 올랐는데 운해는 그런대로 있어던것같았는데.. 갑자기 나타난 안개때문에.. 북한산에 관한한 제가 구멍인 듯 싶습니다.. 왜.. 북한산만 안되는지. 저는 북한산에 올랐는데 운해는 그런대로 있어던것같았는데.. 갑자기 나타난 안개때문에.. 북한산에 관한한 제가 구멍인 듯 싶습니다.. 왜.. 북한산만 안되는지.
김광래/당산님의 댓글 김광래/당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.07.11 21:07 구멍이라도 감지하게 자주가는게 능사인데 꽃지감옥생활에 적응이 되는 듯하니 신기합니다! 구멍이라도 감지하게 자주가는게 능사인데 꽃지감옥생활에 적응이 되는 듯하니 신기합니다!